삶과 회복이 있는교회 새소망 교회

 
 




- 2019 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주일오전예배설교

 교     회    소   식

 이창원목사의 편지

기 도 해 주 세 요
(기도요청)

   이런저런  이야기

   동        영       상



중보기도 요청
이창원  2012-03-04 00:17:34, 조회 : 9,206, 추천 : 339

주님과 기도의 짐을 같이 지길 원합니다!
다소 길지만 꼭 읽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레이디 가가’가 4월 한국에서 공연을 합니다.
이 공연은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영적 세계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레이디 가가’가 가는 전 세계 도시마다 어둠의 일들이 강력하게 추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레이디 가가’ 방문으로 인해 동성애 합법화 가속화 등등)
지난 2008년 ‘메릴린 멘슨’ 한국 공연을 계기로 한국에 자살이 가속화 되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 ‘레이디 가가’의 공연을 통해 어둠의 일들이 가속화 되어 우리 민족이 더욱 강력히 하나님의 노를 격동한다면, 이 민족에 예비 되어 있는 하나님의 심판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레이디 가가’의 공연을 통해 ‘어둠의 돌파’가 한국에 일어나서 우리 민족이 하나님의 노를 더욱 격동하게 한다면 이 나라와 청년들의 미래가 심히 암울해 질수 있습니다.
지난 한국에서 하려던 ‘우드스탁 락페스티벌’도 이 영적 심각성을 알고 있는 분들의 기도를 통하여서 락 페스티벌이 취소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레이디 가가’의 공연도 우리가 기도로만 막아선다면 반드시 취소 될 것입니다.
정말 이 민족을 향한 사명감을 가지고 각자의 자리에서 성령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믿음을 가지고 예수님의 권세로 공연의 취소를 선포하고, 민족을 위해 중보하며, 반드시 공연 취소를 이룰 때까지 기도해주세요!
‘레이디 가가’가 4월에 1순위로 ‘한국공연을 찜’ 했다는 기사가 나왔는데요.
4월은 대한민국에 총선이 있는 중요한 달입니다.
국가의 중요한 사건이 있는 이때에 ‘레이디 가가’가 한국에 오는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미디어 분야를 통해 역사하고 있는 사단의 실체’를 강의한 박성업 형제의 강의를 들어보면 2008년 서태지가 미국의 유명한 가수 ‘메를린 멘슨’을 초청하여서 콘서트를 한국에서 열었습니다.
그때 ‘메를린 멘슨’이 공연 후에 몇 명이나 죽어나가나 보자는 말을 남기고 떠났는데 정말 그 이후로 한국의 자살 율이 급속하게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 공연을 전후로 해서 한국에 안 좋은 사건 사고가 많았다고 합니다.
서태지 같은 가수들이 콘서트를 하는 것은 단순한 문화 행사가 아니라 ‘어두움의 영들의 부흥회’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공연 전후엔 분명한 악한 열매들이 맺어짐을 중보자들은 다 느낄 수 있다는 것을 강의를 통하여 들은 기억이 납니다.
한국의 장래가 걸린 4월 총선이 있는 이때에 ‘레이디 가가’가 한국에서 공연을 한다는 것은 우연히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게 아니라 사단의 한국을 향한 악한 전략이 배후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레이디 가가’의 한국 공연이 무산되도록 기도로 막아섰으면 합니다.
다음은 박성업 형제의 미디어 강의인데 커서를 50분에 맞추시면 이러한 내용을 전하고 있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EcOKVJS6Ohs

[‘레이디 가가’를 모르시는 분을 위해 간단히 소개 드리면 ‘레이디 가가’는 미국에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자 가수입니다.
그런데 얼마 전 미국에서 동성애를 허용하는 한 기독교 교단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는데 그 이유가 동성애 친구들을 본인이 주례를 해주고 싶어서 목사 안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레이디 가가는 단순히 노래만 하는 가수가 아니라 많은 사람을 지옥으로 인도하는 사단의 도구 입니다.]
아래는 ‘레이디 가가’가 공연 전에 관중들을 지옥으로 인도한다고 고백한 내용의 동영상 입니다.

http://minihp.cyworld.com/22911015/387640413

다른 분들께도 중보기도를 부탁드리며 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추천하기   목록보기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zero